페이지

2014년 5월 27일 화요일

요즘 뜨는 아이폰 자동차 거치대, Kenu Airframe

아이폰이나 스마트폰을 내비게이션으로 사용하는 자동차족에게 은근 신경 쓰이는 것이 스마트폰 거치대일것이다. 너무 큰 것은 거추장스러워 거부감이 들고, 작은 것은 제 구실을 못하는 경우가 허다하다.

평소 내가 사용하던 것은 매우 작은 크기의 흡착식 거치대였다. 이 제품에 크게 불만이 있던 것은 아니지만, 아무래도 자동차에 기본 장착 된 내비게이션보다 거추장스러운건 사실이다.

Kenu Airframe 거치대는 매우 작은 크기의 심플함을 가장 큰 특징으로, 그 동안 가졌던 스마트폰 거치대에 대한 불만을 날려버리는 제품이다. 아이폰용으로 제작되었지만, 가로폭만 맞다면 다른 스마트폰으로 사용해도 문제 없다. 다만, 사이즈 때문에 갤럭시4까지만 사용이 가능한 것으로 보인다.

Kenu Airframe은 애플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. 가격이 사악한데, 한국에서는 39,000원, 호주에서는 $29.95에 판매하고 있다.

에어컨 송풍구에 거치하는 방식으로 거의 모든 차량에서 사용이 가능하다.
(간혹, 정말 불행하게도 자신의 자동차와 잘 안맞는다는 분들도 있음)

에어컨 송풍구에 끼우는 방식이라기에 나도 좀 반신반의 했는데, 끼우는 것도 간편하고 그 간편함에 비해 거치대로써 꽉 잡아주는 힘도 매우 좋다. 운전 중에 거치대가 흔들거리면 무척 신경이 쓰이는데, 이런 문제도 눈에 보이지 않았다.

뒷면에는 송풍구에 끼울 수 있는 홈이 두 종류로 되어 있다. 하나는 보통 크기, 다른 하나는 좀 더 큰 사이즈를 잡을 수 있도록 되어 있다.

사용하던 흡착식 거치대를 떼어내고, Kenu Airframe을 장착하니 속이 시원한 느낌이다. 스마트폰을 거치 안했을때도 심플해서 좋다.

스마트폰 차량용 거치대를 찾는다면, Kenu Airframe이 좋은 선택 중 하나가 아닐까한다.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